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친구와 편의점에 갔다가 최고의 진실을 읽었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11. 18:54

    나는 친구와 편의점에 갔다가 최고의 진실을 읽었다
    아니..친구랑 편의점 갔어?? 그런데 처음에는 앉아서 물건을 사면서 수다를 떨고 있었는데 어떤 아저씨가 와서 사실을 말하더군요.. 편의점에서 아이스컵을 샀던 것 같아요. .. 계속 소리질러서.. 그래서 알바생이 버티다가 헤어지더라.. 그래서 싸움이 났어. 경찰에 물어봐도 다 똑같다”고 말했다. 이 말을 해도 들어도 알아듣지 못한다.. 그래서 알바 언니가 말을 몰라서 나가라고 하고, 진짜 친구랑 둘이 무서워서 빨리 나갔다. 이거 아팠나요..TT 그래서 저와 제 친구는 초코에몬과 트윅스 두 조각을 샀습니다. 대단하시네요 ㅜㅜ 화나도 친절하세요.. 진실을 위해 고군분투하는 알바생들 어떡해 ㅜㅜ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